위드인뉴스 | 정직한 뉴스와 깨끗한 광고로 독자와 함께 합니다!
위드인 뮤지컬위드인 연극위드인 클래식웹툰위드인 스포츠위드인 포커스뉴스룸人터뷰 사람과 함께포토뉴스동영상
 
스피드 국가대표 선수 선발된 경기가 있었어요
HAPPY NEW YEAR! 여러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인사가 살짝 늦었네요. 더불어 이번 소식도 조금 늦게 ..
뮤지컬 <데스노트> 첫 공연..평일 임에도 흥행
뮤지컬 (프로듀서 백창주, 연출 쿠리야마 타미야)가 첫 공연을 올렸다. 지난 3일(화) ..
<조씨고아, 복수의 씨앗> 1월 재연
국립극단이 제작한 연극 이 2017년 1월 명동예술극장 무대에 돌아온다. 기군상이..
부천시립합창단, 2017 시즌 연주일정 공개
부천시립합창단이 2017년 연주 일정을 공개했다. 1988년 창단되어 다채로운 레퍼토리를 가진 부천시립합창단은 ..
지휘자 박영민과 부천필 2017 시즌 일정공개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2017년 시즌 일정을 공개했다. 2015년 새롭게 상임지휘자로 부임한 박영민 지휘자와 ..
 
배우 김찬호, 연극 <베헤모스> 변호사 ‘이변’ 역 캐스팅
현재 연극 ‘패리스’역의 배우 김찬호가 연극 (작가 정민아, 연출 김태형)에 ..
내실 있게, 2017시즌을 준비하는 대구FC
지난 시즌 클래식 직행티켓은 누구 차지였을까?심심찮게 강원이라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최근 폭풍영입을..
비스트 양요섭, 무영 역 캐스팅..뮤지컬 <그날들> 앙코르 공연
고 김광석이 부른 노래들로 만들어진 창작 뮤지컬 이 예술의전당에서 앙코르 공연을 확정 지었다..
CJ E&M, 2017년 창작 뮤지컬 <햄릿> 캐스팅 오디션
E&M이 2017년 11월 초연을 앞둔 창작 뮤지컬 캐스팅 오디션을 한다. 뮤지컬은
불안한 사회, 우애(友愛)의 공동체
올해는 유난히 우리를 깜짝 놀라게 하고 불안을 가중시키는 사건과 사고가 잦았던 것 같다. 북한은 여러차례의..
 
심장을 쫄깃하게 하는 반전, 연극 <도둑맞은 책>
스팅에 따른 다양한 느낌의 무대 다시 만난 , 꽤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남아있어 ..
사이다처럼 쏘는 발길질, 뮤지컬 <인 더 하이츠>
신나는 음악과 함께 들썩이는 어깨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아이돌이 많이 캐스팅 된 작품에 대해서는 ..
막 열린 FA 시장, 치열한 영입전쟁의 시작
드디어 FA시장의 본격적인 막이 열렸다.1월을 기점으로 FA 공시된 선수들은 본격적으로 타구단과 협상이 ..
연극, <우리의 여자들>보다 <톡톡>을 권한다
"나 사람을 죽였어"(주)수현재컴퍼니에서 공연 중인 연극 은 배우 안내상, 서현철, 이원종..
'알고 보면 더욱 재밌다' <좋은 이웃> 관전포인트
1월 7일(토) 개막을 앞둔 2016 창작산실 우수 선정작 연극 이 알고 보면 더욱 재미있을 관전..
류승범, 박해수의 연극<남자충동>, 티켓오픈
2017년 2월 조광화의 연출 데뷔 20주년을 기념하여이 개최된다. 연극..
뮤지컬 <드림걸즈>, 브로드웨이팀 3월 내한공연
뮤지컬 ‘드림걸즈(Dreamgirls)’ 브로드웨이팀이 2017년 3월 내한공연을 확정했다.는 비욘세, ..
윤석영의 선택, 유럽에서 생존이 능사 아니다
팀을 옮길 때만 해도 그의 의지는 매우 굳건해 보였다. 이미 EPL로의 재도전은 쉽지 않은 상황에서 덴마크로까지 ..
김준수 덕분에 가능했던 쏙찌나 양의 꿈
캄보디아의 오지마을 빌봉에 사는 쏙찌나는 올해 15살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 초등학교 5학년입니다. ..
새해와 함께 제주도에서 새롭게 시행되는 것들
년 정유년의 해가 밝았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새해인 만큼 이곳 제주에서도 올해부터 달라지는 것들이 몇 ..
노련한 연출이 소개하는 청춘. 연극 <청춘예찬>
청춘(靑春) 靑 푸를 청, 春 봄 춘, 움직일 준. ①십 대 후반(後半)에서 이십 대에 걸치는, 인생(人生)의 .
지휘자 마르쿠스 슈텐츠 데뷔, 스트라빈스키
마르쿠스 슈텐츠 사이클 I : 낭만주의 시대의 혁명가들>(1.20-21)1월 20일(금)과 21일(토) 오후 8시 ..
린 하렐의 드보르자크 첼로 협주곡(1.13-14)
서울시립교향악단(대표이사 최흥식)은 정상급 음악가들과 함께하는 풍성한 무대로 정유년 새해를 밝힌다. ..
전통적사운드 베토벤 교향곡 9번 'KBS교향악단'
베토벤은 말러의 위협에도 불구하고 무대와 음반시장에서 여전히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시대에 따른 ..
캄보디아 학생 잠런과 돈드읏
캄보디아의 초중고 학생들의 점심시간은 자그마치 3시간이나 된다. 이렇게 말하면 한국학생들은 ..
‘제2의 아드리아노’나올까?
챌린지 용병은 클래식 급이 아니다.한 때는 이런 이야기가 돌 때도 있었다. 챌린지 팀과 클래식 팀 간의 전력..
'권력과 열혈 검사' 연극 <베헤모스>, 2월 공연
PMC프러덕션이 2011년 이후 6년 만에 연극 작품 를 올린다.연극 는 2014년 3..
제13회 서울 아시테지 겨울축제] 참가작 소개 ②
2017년 1월, 아동청소년공연예술축제 ‘제13회 서울 아시테지 겨울축제’가 개최된다. 사물을 창의적으로 ..
원투펀치 잃은 전북, ‘아시아 최강’도 예외없다
레오나르도와 로페즈전북 공격의 절반을 책임진다 해도 과언이 아니었던 두 선수를 보기가 어렵게 되었다. ..
필리핀의 크리스마스 캐럴 세레나데
캐럴은 사람들의 마음을 한껏 부풀게 만드는 어떤 마법 같은 음악인 듯하다. 들으면 설레고, 왠지 따뜻하고,..
흐름을 만드는 지휘자 김홍재 <광주시향>
김홍재가 광주시향의 상임으로 선 첫 무대에서 베토벤 교향곡 9번 “합창”을 연주했다.김홍재가 베토벤 ..
배우 인생 60년의 길을 돌아보며 무대에 서다,
60년을 가득 채운 이순재의 무대, 그 굵직한 울림 속으로 로비가 많은 사람들로 북적거린다. 다들 서로 ..
제주의 알짜영입, 두 마리 토끼 노린다
강원 못지않은 알짜영입으로 재미를 보고 있는 팀이 하나 더 있다.바로 제주 유나이티드다. 제주는 ..
명쾌하게 풀어내는 김대진의 해석 <수원시향>
김대진과 수원시향이 2016년 마지막 정기연주회를 말러의 웅장한 화음으로 장식했다. 대다수 교향악단이..
한국 수비수를 주시하고 있는 슈퍼리그의 시선
슈퍼리그에 한국산 중앙 수비수 두 명이 더 추가되었다.전북 현대의 ACL 우승에 일조한 중앙수비수 ..
그리고 묵직한 작품. 뮤지컬 <콩칠팔 새삼륙>
뮤지컬 이 4년만에 돌아왔다.뮤지컬 은 1931년 4월 영등포역 기차선로로 ..
그리고 휘트니 휴스턴. 뮤지컬 <보디가드>
뮤지컬 는 휘트니 휴스턴의 쥬크박스 뮤지컬이라고 하는 것이 이치에 맞을 것 같은 구성을..
인도에서 크리스마스의 의미
요즘 내가 지내는 곳 팔라카타(Falakata)는 밤새 시끄러운 소리들이 들린다. 노래 소리, 음악 소리, 연설 ..
독일인들이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방법 3가지
12월 25일, 성탄절은 전 세계 사람들이 기대하는 휴일이자 축하의 날이며 한 해의 마지막을 실감하게 하는..
 

· 위드인뉴스!!
  정직한 뉴스와  깨끗한 광고로

 독자와 함께 합니다!

· 사람과 함께하는 위드인뉴스
· 제보 및 보도자료 : withinnews@gmail.com
회사소개| 광고안내| 저작권안내|